제증명서 발급중단 안내
- 교무팀/
- 2023-02-01
안녕하세요, 교무팀입니다.
졸업 및 신학기 시작에 따른 학적 DB이관작업으로
성적증명서·재학증명서·교육비납입증명서 등 모든 증명서 발급이 다음과 같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오니,
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※ 기졸업자는 발급 가능
1. 1차 중단 안내
- 일시 : 2023. 2. 14.(화) 09:00 ~ 2. 15.(수) 09:59(예정, 작업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- 사유 : 졸업 DB자료 이관작업과 시스템 점검 실시
- 제 증명서 발급가능 : 2023. 2. 15.(수) 10시부터(예정, 작업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※ 2023년 2월 졸업자는 2/15(수)부터 졸업증명서 발급 가능
2. 2차 중단 안내
- 일시 : 2023. 2. 24.(금) 09:00 ~ 2. 27.(월) 09:59(예정, 작업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- 사유 : 학적 DB 및 최종 자료 이관 작업과 시스템 점검 실시
- 제 증명서 발급가능 : 2023. 2. 27.(월) 10시부터(예정, 작업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* 신학기에 해당하는 학적상태는 2/27(월)부터 정상 반영됩니다.
위의 기간동안 모든 증명발급(인터넷, 팩스민원, 무인발급기, 창구 포함)이 중지되오니,
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교 무 팀